본문 바로가기
연예

심석희 카톡내용/ 조재범코치 무고?!??

by 겨울엔초코우유 2021. 10. 9.

악마가 많네요!
그 이름은

심석희



동료 험담 진짜 기똥차게 많이했네요

코치랑 최민정 선수를 엄청 험담합니다


C코치는 2월 11일, 13일, 14일에 심석희에게 “힘 남으면 브래드버리 만들자”, “브래드 만들든지 우리가 하든지 둘 중 하나”, “브래드버리 만들자”라고 말한다. 심석희도 이에 “ㅋㅋㅋ 응응”, “ㅇㅇㅇ” 이라며 동조한다.

음 왠지

쇼트트랙경기에서 최민정선수를

일부로 부딪혔던것 같네요...

하 악마네요

악마

그리고

험담을 같이 했던

코치랑은 부적절한 관계였다고 합니다.

참고로 코치는 유부남.....

제가 여기서 의문이 드는게

조재범 코치

뉴스 한부분



한국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선수를 상대로 3년여간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조재범 전 국가대표팀 코치가 2심에서 형량이 가중돼 징역 13년을 선고받았다. 조 씨는 1심에서 징역 10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


저런 성격의 소유자인 심석희가 조재범코치 행동을
참고 있었다는 건 좀 의아합니다..



재수사 가즈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