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더 폰 리뷰 및 결말을 파헤쳐보자!

by 겨울엔초코우유 2021. 2. 6.

아 오랫만에 영화를봤습니다!!!

그 영화는 더폰이라는영화!!!

저는 한국 스릴러영화 안좋아라합니다!

왜나면 노잼이니까ㅋㅋㅋㅋ

근데 공부하기도싫고그래서 영화를 보았는데

그 영화가 손현주 주연의

더 폰!!!

영화시작은

태양 폭발? 태양 운동으로인해

전파가 교란됩니다!

이때가 2014년!!! 중요시기가

이게 영화 전개를 가능하게 해준 설정입니다ㅎㅎ

고동호 그는 변호사입니다

그러던그가 제약회사 법무부장으로 가게되어

회식을하게되는데요!

아내와의 저녁약속을 저버리고 말입니다

힝 나쁜사람ㅠㅠ

새벽 3:30분에 귀가햇을때

차의 흠집과

참혹한현장을 보게됩니다!!

아내가 누군가에게 살해된 것입니다

그로부터 일년후!

2015년

폐인같이 변한 고동호ㅠㅠ

또 한번의 전파교란이 일어납니다

그러던그에게

죽은 아내의 번호로 연락이옵니다!!

그건 1년전의 그날 살해되기 직전의 아내에게

전화가 온것입니다!!

믿기진 않았지만

차차 확신을 가진그는

아내에게 집에 가지말것을 권합니다!

하지만 왜 이렇게 말을 안듣는지

결국 강도와 마주치게됩니다!!

하지만 무사히 탈출하고

경찰불러 수색후

또한명의 경찰이 집을 방문합니다

이자식이 범인입니다

ㅠㅠㅠㅠㅠ

아내는 칼에 찔리나 여차여차해서

도망을 나옵니다!

고동호는 이렇게 사건이 마무리되는줄

알고 기뻐합니다

하지만 그가본것은

아내의 살인시간만 바뀌엇지

여전히 살해 되엇다는것!!!

또한

살인누명까지!!!!

고동호 친구분 예능에많이나오던데

기억이..

무튼 경찰의 추격에 도망나온 그가 핸드폰을

고치기위해 이 친구에게 찾아갑니다

고동호를 추적하던 경찰은 고동호가

범인이 아님을 보고 그 범인의

배후에

이 시의원이 있을것을 직감합니다!

그 무렵

2015에 살고있는 범인이 딸아이를

붙잡고 있다고 연락이옵니다

주인공인 손현주씨 싸움너무못함ㅠㅠ

고동호씨도 당하고

딸도 이렇게 죽을뻔하는데
!!!!!!

다시화면은 2014년!!

2014년 3시30분이면 고동호씨가 회식을하고

귀가한시간!!  이때까지 아내가 잘버틴것입니다

우이구 잘했쪄용

뒤에서 고동호씨가

요걸로내려 칩니다

야호!!!!!!!!!

그렇지만.....
.
.
.
.
.
.
.


잠에서 깬 고동호씨!!

.
.
.
.
.
.
.
.

이모든게  꿈이었다니!!!!!!
.
.
.
.
.
.
.
.
.

.
.
.
.
.
.
.
꿈은개뿔 해피엔딩!!!!!!!!!

해피엔딩이라 너무좋았어요!!

울면서 봤네요

 다소 영화내용이

말도안되지만 긴장감과!!!

 손현주씨와 엄지원누나의

연기력으로

이모든걸 커버!!!! 진짜

저는 너무너무 재밋게봤어요

와 진짜 연기력이 대박이에요

울고 웃고 막ㅠㅠ

저는 이때까지 영화 스릴러 유명한

영화는 다섭렵했는데 손가락안ㅇㅔ

뽑을 수 있을것 같아오!!!!!!

강추 강추!!!!!

영화중

케이블카가 멈췄을때 결혼전 손현주씨가

엄지원누나에게

손잡아주면서 평생지켜줄게 이장면이

다소 오글거리나

이장면이 저는 정말뭉클하더라구요!!

영화 무엇을 볼까 고민 이신 분들

요거 보세욤

이상 지뇨미의 영화감상이었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