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선호 전 여친 최영아 호빠2명과 스폰이 있다?!?

by 겨울엔초코우유 2021. 10. 26.

중립기어를 풀어도 될 것 같네요..

 

전여친의 낙태는 버림당했다는 네이트판의 폭로글로

 

내리막길을 가고 있던 배우 김선호ㅜㅜㅜ

 

하지만 오늘 충격적인 반적의 서막이 펼쳐졌습니다!!

헤어지게 된 계기는 최영아의 바람기!! 

바람펴서 헤어져놓고는 

버림당했다는 말을 해죠 ?!?

낙태후에도 잘 여행다니고 그랬다고 합니다!

그러니 비련의 여주인공처럼 숨어서만 만나지 않았다는 사실!!

 

또한 전남편과의 이혼소송과정에서 있었던 일을 

디스패치에게 취재한 내용은 이러합니다.

ㅋㅋㅋㅋㅋ스폰이 있었다고 합니다.

레알 또라이 급!

또한 호빠는 자주다니는지 여러명 남자를 집으로 데려왔다고 하네요;;;

 

정상적인 사람은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무서우신 분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