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는 솔로 6기 영철 영숙, 속도위반?!?

by 겨울엔초코우유 2022. 6. 16.


영숙은 15일 인스타그램에 영철과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2세를 임신했다며 "많이 놀라셨죠. 영철&영숙, 정두&한샘 결혼합니다. 서로 행복하게 연애하다가 축복이 찾아와 결혼을 더 서두르게 됐다. '리보'(태명) 소식에도 많이 응원하고 축하해줘서 감사하다"고 남겼다. "늦은 밤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연락 감사하다"면서 "우리 잘 살 수 있도록 걱정보다는 격려와 축하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우선 축하드린다라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가장 선남선녀 카플이도 했구요...

다만 몇개월만에 아이가 생긴것도 있겟디만

초고속 결혼!!!!

살짝 오지랖이겠지만 걱정이되긴하네요!!

아이들 낳고 행복하게 사세요

그동안 자주 만나셨네요!!

보기 좋습니다

그나저나 나는솔로 성공률 대박이네요

결혼 정말 많이 하시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