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실화)영화 한공주 / 학교 폭력 영화 / 밀양 성폭행 사건

by 겨울엔초코우유 2021. 1. 6.

잠이 안와서 한공주 영화를 봤어요.. 그냥 자려다 정말

 

이건 포스팅을 남겨야 할 것 같아서 남깁니다! 

이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바탕이 된 내용이

 

이 사건!

 

가해자들(밀양) 17살들

피해자가(울산 중구) 14살이었습니다.

가해자들은 피해자를 채팅으로 알게 되었는데 밀양으로 유인해

쇠파이프로 의식을 잃게 만든뒤... 저렇게 했다고 합니다...

동영상으로 촬영해 신고한다면 인터넷에 유포할거라고...

그래서 그런생활이 1년넘게 지속되다가

결국에는 운명을 달리했다하죠 ㅜㅜㅜ

영화도

이 기본내용을 토대로 만들어졌습니다.









 

 

(주인공 사진보다 정인선양사진이 많이들어가버렸네요 마수리에서 나왔었는데 헐 이리 예뻐졌는지 몰랐네요:)

(주인공 천우희양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짝짝)

 

무튼

 

당시 피해자는 14세 소녀였지만 14세소녀를 이야기하게엔 너무나도 엄하기 떄문에 17세 소녀로 영화가 전개 되었습니다.

 

영화속에서 피해를 받은 한공주양이 오히려 학교를 옮기고 전학간 학교에서조차 가해자들의 부모들이 찾아와

 

학교조차 정상적으로 다닐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교장등 학교에 소문이 도는 것을 원치않기 때문에

 

피해자인데도 불구하고 가해자마냥 살아야한다는게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마지막엔 실제 이야기처럼 스스로 목숨을 끊고 영화가 마무리가 됩니다.

 

진짜 안타까운건!!!!!!!

 

이런 범죄자들이 결혼하고 애기낳고,

 

경찰이되고 대기업에 다니고 말이나 되는 겁니까!!!

 

왜 이런사람들이 천발은 안받는지 모르겠습니다.

가해자들입니다~~~~~

 

이렇게 작성한분이 경찰이 되었네요 ㅋㅋㅋㅋㅋ 말세죠?

 

진짜 이런분들 벌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